경기도 인기 좋은 물놀이 장소

오토박스프레임 발행일 : 2023-02-15

티켓으로 즐길 수있는 10,000 명의 제곱 -신 New Gapyeong Water Park도 열리고 눈이 더 커집니다. 북한 강에 넓게 열려 있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물 여가를 즐겼습니다. 가능했습니다.작년보다 방문한 가족과 가족의 수는 여름에 Gapyeong의 인기가 권장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서울 근처의 날에 Gapyeong Water Park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Nami Island와의 조화로 Bukhan River에서 즐기는 것이 더 흥미 롭습니다. 줄에서 기다리는 가장 인기있는 승차감이었습니다. 회전은 생각보다 빠르기 때문에 대기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날씨가 흐려지고 비가 내렸다.

1. 경기도 인기 좋은 물놀이 장소

경기도 물놀이Hwaseong -Si의 워터 파크입니다.Yongin 시청 근처에 거주하는 경우 자녀와 함께 가십시오.

Yongin City Hall에서 제공하는 물 놀이터도 있습니다.

4 월부터 9 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오전 9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Gimpo의 Taesan Mili Park입니다.

이 더운 날에 집에 있다는 것이 사실이라는 것이 사실입니다. 비가 내리지 않고 아침 오후없이 하루 종일 더운 것입니다.

약 1 시간 동안 미쳤던 샤워는 빨리 멈췄다. 그리고 집에 돌아 왔을 때, 다시 깨끗 해졌고 무지개가되었다.오후 4 시경, 갑자기 어두운 구름이 왔고 천둥 번개와 샤워가 약 1 시간 동안 왔습니다. 썬더 볼트가 근처에 떨어지면서 캠핑 현장의 전기와 통신 장비와 같은 짧은 일이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특정 통신 회사의 실패는 전화를 걸 수 없었습니다. 아이들은 물고기를 잡고 물건을 잡고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진에있는이 사람들은 나중에 풀려났습니다.

물에서 놀 때, 아이들의 건강은 여러 번 상승합니다. 나는 점심을 먹기 위해 나오라고 말했을 때까지, 나는 물에서 나오지 않고 놀았습니다. 반대로, 앉아서 놀고 놀던 성인들은 더위에 지쳤습니다.더 빠르게.계곡 물은 정말 깨끗하고 깨끗합니다. 가장 깊은 물은 아이들의 가슴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물을 안전하게 즐길 수있었습니다. 나는 조금 일찍 떠났기 때문에 9시 전에 도착했습니다.아이들은 물에 뛰어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임대 할 수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을 임대 할 수 있습니다.계곡의 그늘진 곳에서 나무, 당신은 열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갔던 물 놀이터는 계곡 한가운데에 있었고, 작은 제방이 계곡 한가운데에 쌓여있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곳은 댐퍼 밸리 주변의 연금, 자동차 캠핑 장 및 평소 임대였습니다. 노우 어드, 나는이 장소가 많이 줄어들 었다고 들었지만 여기에 많은 좌석이 있었고 모두 예약으로 가득 차 있다고 들었습니다.연금이나 캠핑 그라운드의 어느 곳에서나 예약을하지 않으면 걸을 수있는 7km 계곡에는 연금, 자동차 캠핑 부지 및 임대를 포함한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오랜만에 아이는 매우 흥분했습니다. 해변에가는 것이 좋았지 만 계곡에서 물을 연주했지만, 그랬지만 명확하게 남아있는 추억 중 하나였습니다.old. 나는 그것을 떠날 것입니다. 아이들은 정말 좋아했습니다!

열이 아직 끝나지 않았으므로 휴가를 어디로 가야하는지 또는 주말에 어디로 가야할지 걱정할 것입니다. 폭우가 멈추기 때문에 더 이상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어제부터 비가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Majori의 계곡도 있지만 요금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여름 물을 위해 Gyonggi -do에서 연주 할 수있는 계곡입니다.물에서 놀지 않는 부모는 온 가족이 공원을 즐기는 동안 매우 즐겁습니다.박물관은 전반적으로 매우 낮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과 함께 놀 수있는 가장 좋은 곳입니다.

무릎 높이의 계곡은 길이가 약 100m이고 성인 남성은 많은 사람이 없지만 어디에나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계곡과 Jangheung 조각 공원의 분수로 간주됩니다.얕은 물이 침착하게 흐르는 곳.

아이들이 채색 한 아이들은 화면에 반영됩니다.Kim Hye -Ryun과 Lee Soo -in.i Hope의 형성 측면에서 Jang UK -Jin의 단순한 정신 전시회입니다.

2. 경기도 인기 좋은 물놀이 장소

이곳은 열린 풍경과 함께 작품의 원래, 돌 및 청동 작품을 즐길 수있는 곳입니다. 나는 사랑과 결핍 사이의 이상한 긴장을 느낍니다.Tmin Bokjin Museum을 봐야하지만 Lee Ki -Shin의 티켓으로 두 개의 아트 갤러리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곳은 댐퍼 밸리 주변의 연금, 자동차 캠핑 장 및 평소 임대였습니다. 노우 어드, 나는이 장소가 많이 줄어들 었다고 들었지만 여기에 많은 좌석이 있었고 모두 예약으로 가득 차 있다고 들었습니다.연금이나 캠핑 그라운드의 어느 곳에서나 예약을하지 않으면 걸을 수있는 7km 계곡에는 연금, 자동차 캠핑 부지 및 임대를 포함한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오랜만에 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아이는 매우 흥분했습니다. 해변에가는 것이 좋았지 만,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명확하게 남아있는 추억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그것이 많은 단계로 인해 인기있는 물 놀이터임을 확인했습니다.

나는 11시 전에 방문했고, 서울 당일에 많은 사람들이 서울 당일 방문했다는 사실에 놀랐다. 불행히도, 입구와 내부에는 3 개의 주차장이있다.그들은 동시에 도착합니다. 더위는 여름날을 즐기기 위해 워터 파크와 제트 보트를 즐길 수있는 곳으로 계속갔습니다.유량은 최고의 물 놀이였습니다. 매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7 시까 지 즐길 수 있습니다. 남성이 구별되는 탈의실, 화장실 및 샤워 실은 최신 시설로 새로 열렸습니다.

Water Play Water Leisure의 Super -large Water Slide는 4 단계 높이를 자랑했으며 성인 남자는 조심스럽게 출발점으로 향했습니다.Tteokbokki, Sundae, Skewer Cake 및 Cup Ramen과 같은 간식을 판매하는 간식이 있습니다. 열이 시작되었지만 Gapyeong 게임을 즐기면 차갑고 뜨거운 음식이 잡아 당깁니다.또한 나미 섬과 조화를 이루는 부하 강을 볼 수있는 좋은 대피소. 자녀가 바닥에 앉아 열을 잊어 버렸습니다. 피난처 공간은 넓었 기 때문에 나는 휴식을 취하고 체력을 보충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안전 요원은 그것을 설명하고 구제했습니다. 그러나 시작과 동시에 속도가 증가하고 균형이 맞지 않고 물 속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나는 구조에 올 때까지 게임을 즐기면서 기다렸다.Dangun, Disco, Banana, Marvel, Big Pie 및 Nuclear Avenue와 같은 10 가지 종류의 놀이기구를 사용할 때 최신 단계가 착용되었습니다.Bukhan River의 배경에 맞서 싸우는 삶은 사람들은 열정적이며 휴식없이 바쁜 놀이기구를 즐깁니다. 나는 친구들과 미소를 짓고 하루 종일 무제한 패스를 위해 잘 선택된 것 같았습니다. 그것은 최고의 날입니다.-여름에 날 수있는 날 -날.

내가 떠날 때, 나는 휴식을 취하기 위해 웃었지만, 내가 도착했을 때, 그것은 다른 세상으로 바뀌었다. 나는 출발과 도착이있을 때까지 고속으로 비명을 질렀다.구명 조끼와 '어떤 종류의 놀이기구가 있습니까?'나는 고속을 운전하는 동안 다이빙과 곡예를 탔기 전에 긴장을 풀었습니다. 나는 종종 깨끗하고 설립 된 직원들이 그들이 돌봐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구명 조끼와 안전 관리를위한 관리. 나는 Nami Island와 조화를 이루고 구명 조끼를 돌아 다니는 것을 잊어 버린 Bukhan River의 풍경에있었습니다. 안전 관리에 대해 걱정하는 것 같습니다.잔소리. 놀이기구와 구명 자켓과 관련된 설명을 듣는 경우 자신감을 가지고 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간당 12 가지 종류의 타기를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데 16 및 900 원입니다. 2 시간, 19,900 원, 3 시간 21,900 및 26,900 원은 하루 종일 Gapyeong Pyeongpyeong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패키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물의 책상으로 향했다.4,900 원의 구명 조끼를 착용하고 Gapyeong Water Park, Super Monster 슬라이드 및 볼룸 점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고 긴 Bukhan 강 사이를 오가는 많은 놀이기구가 있으므로 많은 여름 휴가 자들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평일 이었지만, 나는 그것이 많은 단계로 인해 인기있는 물 놀이터임을 확인했습니다.

나는 11시 전에 방문했고, 서울 당일에 많은 사람들이 서울 당일 방문했다는 사실에 놀랐다. 불행히도, 입구와 내부에는 3 개의 주차장이있다.그들은 동시에 도착합니다. 더위는 여름날을 즐기기 위해 워터 파크와 제트 보트를 즐길 수있는 곳으로 계속갔습니다.유량은 최고의 물 놀이였습니다. 매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7 시까 지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는 잘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