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쌀 버리는법 & 바뀌는 제도

오토박스프레임 발행일 : 2023-01-26
반응형

20 킬로미터의 쌀. 나는 그것을 열지 않았지만 쌀 분지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것을 해결하지 못했지만 쌀을 위해 쌀을 열는 것이 무서웠다.검은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먹을 수 없습니다. 나는 바구니 쌀을 버리는 방법에 대해 생각했지만 바스켓 쌀을 쓰레기 봉지에 넣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합니다.모든 쌀로 나뉘어 즉시 떠났다. 그것은 무거워서 캐리어에 넣고 끌어 내렸다. 비닐은 끝에서 돌아 서서 유역이 돌아 다니기 때문에 꽉 조여졌다. 그것은 해초를 넣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쌀은 쓰레기 봉지에 넣습니다. 그것은 음식 가비지가 아닌 평범한 쓰레기로 버려졌습니다. 나머지는 설득력이 덜하지만 그의 의견은 확실히 마음입니다.

 

 

1. 새롭게 바뀌는 쌀 버리는 법


쌀 버리는법쌀 양동이에서 분리 된 쌀을 다시 먹으면 건강하고 깨끗한 쌀을 먹을 수 있습니다.버그는 태양을 좋아하지 않는 것을 사용해야합니다. 시골에 가면이 방법을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때로는이 지역의 노인 이이 목적을 위해 쌀을 마실 수 있습니다.화창한 날에 바닥에 쌀을두면 12 시간 동안 노출됩니다.

□ 내가 먹을 수없는 날 쌀의 경우 : 쌀 벌레가 너무 많다고 생각되면 먹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그것을 버리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봅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팩으로 사용합니다. 비둘기 쌀로 주면 산이나 큰 공원 근처에 사는 사람 일뿐입니다.

쌀로 밀봉하면 5 일 만에 100% 살충제가 될 것이며, 화창한 날에 매트를 넣고 쌀을 넣는 동안 12 시간 동안 노출하면 쌀 벌레가 기어 다닐 것입니다.

쌀 딱정벌레와 갤러리 나방과 같은 쌀은 먹기가 매우 불쾌합니다. 환경 문제가 있지만 화장실이 막히면 여러 번 비용이 들었습니다. 리조또, 볶음밥 및 비비 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음식물 쓰레기에 버려야합니다.

양에 관계없이 동일한 관리 수수료가 지불되므로 음식물 쓰레기통에 던질 수 있습니다. 아파트의 경우 음식물 쓰레기가 처리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가격은 킬로그램 당 30 원입니다. 쌀 20kg보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600 원이지만 여기에 던져 졌다고합니다.

RFID 음식물 폐기물 가공 비품은 우리 동네에서 시범 운영되었으며, 음식물 쓰레기로 폐기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와드 사무실에 직접 확인하면 대답을 음식물 쓰레기라고합니다.

 

2. 쌀 활용한 음식 알아보기



당신은 그것을 일반 쓰레기 봉지에 넣어야합니다. 라이스 케이크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어두운 물이 있습니다. 흰 쌀 물이 나옵니다. 큰 차이가 있고, 검은 색 곰팡이가 덮여 있으며, 실내에 넣으면 빠르게 변할 것입니다.

사라져서는 안되므로 버려야합니다. 간암을 일으키는 독소가 있다고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게 씻고 먹으면 큰 마스크가 없습니다.

아파트에는 베란다의 예인 쌀 벌레가있을 수 있습니다. 맛과 영양이 최고이며 밀봉 된 용기에 냉장고에 저장됩니다.

저장과 계절에 따라 약 20 일 정도 짧습니다. 더 빨리 가져 가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