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오토박스프레임 발행일 : 2023-01-22
반응형

오른쪽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 창이 나타나지만 ANIDESK는 아무것도 설정할 것이 없습니다. 라우터의 포트 전달이거나 DMZ 또는 IP를 설정하지 않고 어디서나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회원 등록과 같은 11 가지 정보는 묻지 않습니다. 통화를 시작하십시오. 오른쪽 하단의 시계 옆 아이콘의 아디스크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볼 수 있습니다. 위 그림과 같이 무료 BSD를 지원하는 첫 번째 사람입니다.Windows, Mac OS, Android, iOS 및 Linux와 같은 다양한 앱의 Raspberry Pi. 개인이 사용하는 경우 무료이며 회사 사용자만이 유료 지불금을 지불합니다.원격 제어 프로그램. 모바일 및 컴퓨터를 사용할 때 쉽게 연결할 수 있지만 사용 측면에서 빠른 성능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ANIDESK를 말할 수 있습니다.

 

 

 

1.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사이트


애니데스크 다운로드간단한 사용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사용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많은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전문가들만이 원격으로 가능하다고 생각했지만 이제는 접근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돈을 지불하는 원격 프로그램이 많이 있지만 이번에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소개는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설치 방법을 소개하는 데 사용하여 원격 연결이 진행됩니다.

컴퓨터를 원격으로 제어 할 때 Windows를 재부팅 해야하는 경우 재부팅 한 다음 컴퓨터에 원격으로 연결해야합니다.보안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설치 후 ANIDESK를 실행하고 주소가 여기에 나옵니다. 원격 제어를 실행하려는 장치의 다른 장치의 '원격 주소'를 입력 할 수 있으며 휴대 전화에서 컴퓨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LL 사용 방법을 보여주고 아래와 같이 Workstation이라는 항목에 자신의 아디스크 주소가 표시됩니다.

AnyDesk를 열고 화면의 왼쪽에서 찾을 수있는 주소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수락 해야하는 컴퓨터에 액세스 할 것을 요청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사람들 만 컴퓨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경우 기본 설정을 유지 한 다음 "설치 및 설치"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경우 시작 메뉴에서 ADESK를 찾을 수 있습니다."anydesk.exe"파일을 자동으로 실행하려면 "anydesk.exe"파일을 두 배로 클릭하십시오. 설치없이 annydesk를 실행할 수 있지만 시작 메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설치 후 ANIDESK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설치 한 경우 제한된 기능을 해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로 코드 값을 공유하면 원격 연결이 쉽게 사용하기 쉽습니다. 다른 원격 프로그램을 사용한 경우.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저장 사이트


Military TLS 1.2 표준화 된 프로토콜 기술 블록 모든 연결에 대한 무단 액세스. RSA 2048 비대칭 키 교환 암호화를 사용하여 모든 연결을 보호합니다. Andesk Server는 Erlang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는 통신 업계에서 사용되는 강력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짧은 대기 시간, 고 가용성 및 보장 된 운영 시간의 이점.

로컬 네트워크 및 대부분의 다른 인터넷 연결에 60fps가있는 원격 장치 앞에 앉아있는 것처럼 소프트 스크린 경험을 즐기십시오.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설치 파일을 받게됩니다.설치하지 않고 EXE 파일. 원격 지원에만 사용하는 경우 설치없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사용하면 홈페이지의 한국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요컨대, ANIDEK는 무료이며 무료이지만 프로그램 측면에서도 매우 좋습니다. 짧게, AnyDesk는 가장 대표적인 원격 제어 및 지원 소프트웨어입니다.이 서비스의 인기는 높은 안전, 광고 및 개인입니다.따라서 사용은 무료입니다. 따라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원격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이 게시물에서는 ANIDESK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소개 할 것입니다. 과거에는 Nateon이라는 프로그램을 원격으로 수행했습니다.TeamViewer와 같은 더 많은 원격 제어 프로그램은 Nateon보다 더 많이 사용됩니다. AS와 같은 컴퓨터 원격 제어 서비스는 매우 다양합니다.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TeamViewer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은 ANIDESK입니다 ._1.사용 중에 Google Playstore 또는 AppStore에서 ANIDESK를 검색하고 설치하거나 받으십시오.

2. 오디오 전송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점검되는지 확인하고 확인되지 않으면 확인하여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Computer.이 경우 컴퓨터에 표시된대로 오른쪽 상단 방패의 방패를 클릭하십시오.2. 이렇게하면 내 컴퓨터에 다음 화면이 표시됩니다.연결을 누르고 연결하면 내 컴퓨터로 상대방의 컴퓨터를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아래 화면 중앙 상단에 초대를 눌러 초대장을 눌러 내 Anyk에 표시된 워크 스테이션의 9자를 알리면 다른 사람이 수행해야합니다. 다음 화면이 표시됩니다.상대방의 컴퓨터에서 다른 사람을 누르면 다른 사람의 PC 원격 제어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1. 아래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있는 원격 책상의 주소를 입력하고 열에 상대방의 9 자리 작업 스테이션 번호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상대방의 워크 스테이션 번호를 알아야합니다.원격 제어를 직접 제어하기 위해 PC의 워크 스테이션 번호를 입력하고 액세스하려면.

3. 다운로드 된 파일을 실행하면 아래 이미지가 나타납니다.2. URL을 연결하는 아래 이미지에서 Donwload를 지금 누를 수 있습니다 .Windows 사용자는 Windows를 선택하고 Mac 사용자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다운로드 된 파일을 실행하고, 아래의 URL 링크를 통해 첫 번째 액세스, 다운로드 및 사용.

이번에는 AlyDesk에서 다운로드하기 위해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 할 것입니다. 회사 나 집에서 다른 컴퓨터를 제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회사의 PC PC는 집에서 원격으로 데이터를 보내거나 이동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다양한 이유로 컴퓨터 나 스마트 폰의 원격 제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아디스크.

지금까지 그것은 미덕 남성과 여성이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도 제어 환경은 프로그램에서 가장 진화되지 않았습니다. 아디스크에 대해 배웠으므로 매우 빠르고 좋아하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습니다.설정은 비디오 품질에서 사운드로 전송되므로 빠른 장소에서는 집에서 컴퓨터에서 게임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인 ANIDESK입니다.

원격 모니터 선택은 메뉴가 상단에 나타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모바일 장치는 화면에 컴퓨터의 화면으로 미러링되는 것처럼 화면에 표시됩니다. 다른 프로그램과의 차이는 제어 중에 화면 로그 아웃으로 변환되지 않아야합니다.. 원격 제어를 제어하는 경우, 컴퓨터 해상도가 잘못되면 해상도가 잘못됩니다. 오른쪽 화면에 손가락으로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메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화면이 iPad.i에서 연결됩니다.또한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화면에 표시 할 모니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Connection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매우 빠르게 작동합니다. PAD에서 PC를 제어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실행되면 완벽한 앱에 9- 자리 핀 번호를 입력하고 리모컨에서 연결하십시오.파일 전송이 가능하며 유용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iPad 앱뿐만 아니라 Android 앱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장비에 맞는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또는 App Store에서 AlyDesk를 검색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컴퓨터를 제어하는 경우이 창에 다른 워크 스테이션 핀 번호를 연결하여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스마트 폰 또는 패드에 AdeDesk 앱 만 설치하여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왼쪽 상단에있는이 워크 스테이션의 핀 코드는 어디서나 연결할 수 있습니다.이 승인없이 바로 PC를 승인해야한다는 승인없이 내 컴퓨터의 수락을 누를 필요가 없도록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재밌는일상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마늘 효과  (0) 2023.01.22
코로나 생활지원금 연차  (0) 2023.01.22
국민임대주택 자격  (0) 2023.01.21
근로장려금 받기  (1) 2023.01.20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0) 2023.01.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