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와인

오토박스프레임 발행일 : 2023-01-20
반응형

리오화 와인 아틀란트 무슨 와인이 좋은 돈에 나왔습니겨우, 소작료하기 두려운 와인들 입니다. 와인을 너무 싼거 사면 포도쥬스 같던가 마세기 어려운 것들이 많습니다.토레 잠브라 코스트코 와인 구매 후기, 데일리와인 구매 및 돈달에 한 번씩은 코스트코를 가서 와인 소고기을 합니다.최근 코스트코 보르도 와인은 오픈런 매진으로 인해 구매할 수 없어필 아쉬웠네요. 샤또딸보 등 인기있는 와인들이 좋은 돈에 나왔었죠.

 

코스트코는 일비형식적으로 북미합중국와인, 데일리 외에는 크게 구미가 당기는 것이 없어필 데일리 위주로 사는데요.리오하 와인처음 코스트코에서 버라이어티 쿠키를 맛보고 돈과 맛에 엄청난 칭찬을 했었는데요, 몇 년 후 이마트 트레이더스 주변으로 이사 가면서 아쉽지만 자주 구매했던 쿠키들입니다. 돈정보 코코코스트코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고명 소불고기는 대용량이지만 활용할 수 있는 요리도 많고, 돈도 저렴해 온장고에서 떨이지지 않게 준비하는 제품입니다. 어린 이름기 있는 집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스코틀랜드 차저 비어 겉보리술는 도수그리 5%, 7.5%, 9%로 세 불가지가 있습니다. 3불가지를 한 번에 함께 리뷰해 보겠습니다. 우선 겔흔부터 말씀드리면 재구매 양의사 있습니다. 가호주산 소고기를 주로 판매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인데요. 대용량 고기를 판매하기 때문에 맛있는 고기를 잘 사야 합니다.

 

 

 

 

1. 코스트코 인기 와인 Top10


코스트코 와인선사품받아서 마시게 된 와인입니다. 백화점에서 구매하면 흙비 추천받뿌리 하는 제품인데요. 레드와인이고 떫은맛이 강하지 않아서 마세기 좋습니다. 그러면서도 너무 밍밍하거나 가볍지 않은 맛을 불가지고 있어필 음식이랑 함께 먹기에 좋았어요. 돈은 3만 원대이고, 백화점에서는 더 비싼 돈에 판매되는 걸 생각하면, 코스트코에서 하나 정도 사둘만 한 것 같아요.레드와인이고, 포도품종은 쉬라즈입니다. 첫 번째 구매에서는 스테이크랑 먹었었고 맛있었던 생각 때문에 이번에 두 번째 구매하게 되었어요. 친구들과 함께 먹었는데 손님들 행동도 좋았던 와인이었어요. 너무 떫어필 먹기 어려운 와인도 있는데 이 와인은 부드럽게 마세기 좋은 와인으로, 무난한 맛이라서 다 함께 나누어 먹뿌리 좋을 것 같아요.스파클링이 있는 화이트 와인 입니다. 맛있는 과통일즈와 함께 먹었어요. 오프너 없이 모래무지을 열 수 있고 마찬불가지로 펑 아전와 함께 열리는 제품입니다. 깔끔하면서도 조금 더 풍성한 맛으로 입안을 채워주는 맛이었어요. 너무 가벼워서 아쉬운 와인들도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러지 않아서 좋았어요.

스파클링이 없는 화이트 와인 입니다. 해산물 요리와 함께 먹기에 좋은 와인입니다. 저는 관자 버터구이와 함께 먹거나 회랑 함께 먹었어요. 부담 없는 맛에 깔끔한 특징 때문에 마세기 좋았습니다. 모래무지은 코르크가 아니라서 조금 마시고 잠가뒀다가 다시 또 마시뿌리 했어요.드디어 찾았네요.저의 픽을 받은 이 두불가지 와인입니다.

와인 고르는 데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미디엄 바디감의 와인으로 250리터짜리 오크 배럴에 숙성되면서 빨간 과실들이 조화롭게 익은 맛이 나는 와인입니다.부드럽고 컴플렉시티가 좋아서 마세기 쉬운 와인에 속하고, 드라이하고 긴 피니쉬를 가진 와인입니다.

미디엄바디감의 와인으로 흙비 부드럽지만 Old vine 에서만 느낄 수 있는 복잡한 맛도 불가지고 있다.구일육의 술 일기 입니다.꽁떼 디 깜삐아노 프리미티브 디 교자리아의 코스트코 와인 돈은 19,990원입니다. vivino에서 4.1점으로 춤자이 높고 돈도 저렴한데 한 번쯤은 계획해볼 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산타 마게리타 임프론타 리미티드 에디션은 17,990원입니다. 계획해본 적은 없어필 잘 모르겠지만 vivino 점수가 3.2이고 평가 중앙 그리 높지 않은 걸로 보아 구태여 우선 계획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바론 드 레이 리오하 모나스테리오가 23,990원인데 이거 정말 좋습니다. 코스트코 와인으로 추천드립니다. 코스트코에서 뭐 살지 걱정되시는데 오크향, 플럼향류를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바론 드 레이는 다들 좋은 것 같네요. 돈대도 괜찮고 맛도 정말 좋습니다. 이것 역시 이번에 구매했고 리뷰할 예정입니다. vivino 점수 역시 높게 측정되어있는데요. 4.1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에밀리아나 시그노스 디 오리진 시라는 37,990원입니다. SDO가 유기농이라는 뜻인 것 같네요. vivino평은 4.0으로 좋습니다. 유기농 시라 특유의 쿱쿱한 맛이 날 것 같은데 계획해보지는 않았습니다. 까베르나리오 no.8 까베르네 쇼비뇽은 14,990원입니다. 돈이 저렴한데 vivino에서 3.9인 걸로 보아 그만한 값를 하나 봅니다. 데일리로 한 번쯤은 계획해볼 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추천합니다.현실 코스트코 와인은 웬만해선 평타 이상은 합니다. 황기적으로 괜찮은 것들을 데려오는 것 같더라고요. 돈대도 대체계정적으로 준수한 편입니다.글이 길어져 part 2로 넘어갑니다.



돈수리 꽤 높은 와인들입니다. 전부 마셔본 적은 없어 돈만 참고하시라고 남겨 놓겠습니다.다음은 도멘 드 생 귀홍 뽀이약 입니다. 뽀이약이 한표정 핫했던 것 같은데 이 뽀이약도 춤자이 괜찮습니다. 34,990원인걸 생각하면 더만나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쟁여둘 것까지는 아니지만 괜찮은 와인입니다. 코스트코에서 돈은 34,990원이며 vivino점수는 3.8입니다. 샤또 그레이삭 메독이 39,990원인데 현재에 8000원 할인을 했어필 지금 당기록 사기만나다는 기어가다렸다가 구매하시는 것이 현명한 선정일 거라 생각합니다. 괜찮은 와인입니다. vivino 점수는 3.8입니다.사진에는 잘 안 나오는데 클레프 데 빠프 샤또네르 뒤 빠프도 보이는데 32,990원입니다. vivino 중심 3.8인데 일비형식적으로는 조금 밍밍한 감정이 들어필 비추인 와인입니다. 다른 샤또네르 뒤 빠프를 더 추천드립니다. 샤또 테시에르 생떼밀레옹 그랑크뤼 역시 좋은 와인입니다. 현재에 2000원 할인을 했던 것 같은데 그 정도를 기어가다릴 것 까지는 아닌 것 같고 생떼밀레옹 그랑크뤼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는 추천드리는 와인입니다. 코스트코 와인 돈은 31,990원이며 vivino점수는 3.8입니다.

루이라뚜르 부르고뉴 피노누아가 26,990원 샤또 도리락 오메둑이 21,990원 샤또 보네 보르도가 21,990원 몰링 디샹 보르도 수페리에가 19,990원 입니다.루이라뚜르 부르고뉴 피노누아의 경우의 수 부르고뉴 피노누아 치고는 돈이 춤자이 저렴해서 한번 계획해보셔도 좋기는 합니겨우, 다른 시험장에서도 저 정도의 돈에 판매하는 경우의 수가 많기에 구태여라는 감정이 듭니다. 뿐만 아니라 코스트코에서 부르고뉴 피노누아는 조셉 페블레 피노누아가 나오면 그걸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제일 가성비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과거 찾아가다했을 때는 안 들어왔더라고요.루이 라뚜르의 vivino 점수는 3.6입니다.샤또 도리락 오메독은 현재 마셨을 때 오크향이 춤자이 강하게 났던 걸로 생각하는데 그런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vivino 중심 3.7이며 일비형식적으로도 추천하는 와인입니다.

 

샤또 보네 보르도는 vivino 3.5인데 일비형식적으로는 비추 와인입니다. 흙비 일비형식적이므로 다음에 리뷰할 때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몰링 디샹 보르도 수페리에의 경우의 수 vivino중심 3.8입니다. 점수가 꽤 높은데 돈이 저렴하여 한번쯤은 계획해볼 만합니다. 저 역시 이번에 구매하여 리뷰를 남겨볼 생각입니다. 보르도 특유의 맛이 나길 바라는 건 사치일 거라고 생각하지만 기대해보겠습니다.드디어 레드와인들입니다.이스비노 말벡이 18,990원 마이페 까베르네 쇼비뇽이 14,990원 하이 트렐리스 까베르네 쇼비뇽이 19,990원 입니다.이스비노는 vivino 3.6인데 말벡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돈수리 저렴하니 한 번 계획해보셔도 좋습니다.

 

마이페는 vivino 3.5이고 제 중심 그다지 추천할만한 와인은 아니었습니다.하이 트렐리스 역시 vivino 3.6 정도이며 요즘에는 2만 원 저돈대에 더 좋은 와인이 더 많기에 구태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그다음은 비엔지 꼬뜨 뒤 론 루즈와 카사리토 모스카토 다스티의 돈입니다.하나하나 12,490원 10,990원으로 저렴한데요. 비엔지의 경우의 수 vivino 3.6이고 카사리토의 경우의 수 4.1입니다.두 와인 진종일 돈이 저렴한 것에 비해 점수가 높은 걸로 보아 가성비로 괜찮아 보이는데요. 한 번 계획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우선 행사 매대 사진입니다.옐로우테일 퓨어 브라이트 피노 그리지오와 샤도네이가 들어왔네요. 가볍게 드세기에는 좋습니겨우 구태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하나하나 10,290원입니다.vivino 점수는 피노 그리지오가 3.4 샤도네이가 3.2 입니다.

 

2. 코스트코 비인기 와인 Top10



충격받아서 금방 와인코너로 왔습니다.하남 코스트코는 다른 지점 대조 물량들이 빵빵한 감정이였는데요.룰만 리슬링, 룰만 게뷔르티트라미뉴도 나왔더라고요.1만원대로 가성비 좋은 와인입니다. 제일 우선 벨큐브 플레인 치즈 할인 중이네요.250g 2개 돈이고 간단한 와인 아직로 제일 무난한 치즈가 아닐까 싶어요.프랑스 와인 변화기계만 몇개 소개합니다.뒷설거지을 맞이하여 프랑스와 이태리 와인 선사품 변화기계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소고기 중에서 맛있고 돈도 좋았던 맑다 3불가지를 추천술을 좋아하고, 와인을 좋아하지만 아침밥은 몇만 원짜리 와인을 덥석 사 먹을 경제목력이 안움직이다 보니 가성비가 좋은 와인들을 찾기 작시했습니다. 롯데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는 와인들 중에서 추 노브랜드에서는 다양한 도입겉보리술를 판매하는데요. 그중에서 괜찮았던 겉보리술들 중 3불가지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자신에게 제일 잘 맞는 겉보리술를 선정해서 즐기시길 바롯데슈퍼와 롯데마트는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겉보리술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제가 마셔본 겉보리술 중에서 괜찮았던 제품 3불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맛있는 겉보리술 구매해저번에 노브랜드에서는 가성비를 토대로 만족할 만한 와인을 소개대 드렸었는데요. 하지만 아억지 돈은 저렴해도 맛이 그리인 제품들도 있습니다. 와인을 직접 경험해 보고 비추천하는 제품 저의 와인 추천 프로그램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싼 와인은 못 마십니다. 주로 1만원대 이하의 와인이죠. 그래서 가성비가 좋은 와인 추천드린다고 말씀드립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이마트와인이라고 과거처럼 비싼 것만 있는 것도 아니라서 잘 찾아보면 돈이 저렴하고 충분히 만족할 만한 와인들이 흙비 있습니다. 오늘은 GS슈퍼마켓에서 구매한 가성비가 좋았던 와인 3불가지를 추레드만나다 산미가 좀 더 강한 운동이지만, 딱 좋은 감정의 산미였습니다.



반응형

'재밌는일상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근로장려금 받기  (1) 2023.01.20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0) 2023.01.20
신한지주 배당금  (0) 2023.01.20
갤럭시 카메라 무음  (0) 2023.01.20
갑자기 살이 빠지는 이유  (0) 2023.01.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