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기적금 금리 비교 특판 추천 (ft. 새마을금고, 신협)

오토박스프레임 발행일 : 2023-04-18
반응형

경기제일신협 특판 적금에 가입하기 전에 알아둬야 할 사항

정기적금 특판:

최근 경기제일신협에서는 많은 특판 예금과 적금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판 적금은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판 적금에 가입하기 전에 알아둬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1. 가입 전, 경기제일신협 입출금통장 개설이 필요합니다

특판 적금에 가입하기 전에는 먼저 경기제일신협 입출금통장을 개설해야만 합니다. 특판 적금은 입출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개설된 입출금통장을 통해 입금하고, 만기 시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2. 조합원 제도에 가입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제일신협은 조합원 제도를 운영합니다.

조합원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조합원 한화를 매년 지급받을 수 있고, 운영비용의 일부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판 적금 이외에도 다양한 예금과 적금 상품에 대한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자는 제한 기간까지 유효합니다

특판 적금에서 제공하는 높은 금리는 제한 기간까지 유효합니다. 그래서 만기 일자 이전에 환급을 받으려면 일정 범위 내에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따라서 특판 적금을 가입할 때는 만기일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가입 시 고려해야 할 사항 유의할 점
경기제일신협 입출금통장 개설 특판 적금은 입출금 불가능하므로, 개설된 입출금통장을 통해 입금해야 함
조합원 제도 가입 조합원 한화, 운영비용 일부 환급, 우대금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음
이자 유효 기간 제한 기간까지 유효하며, 만기일 이전에 환급 가능하기 때문에 만기일을 충분히 고려해야 함

비대면으로 신협창구방문 없이 가입하는 방법

신협은 플러스정기적금 특판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신협 모바일뱅킹 어플인 "신협ON뱅크"를 다운로드 및 설치해야 합니다. 해당 앱을 이용하면 신협 창구를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플러스정기적금 특판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을 위해서는 먼저 해당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고금리 특판적금 가입 준비물인 입출금통장을 개설한 후 정기적금 특판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각 스마트폰 사용자는 각 사양에 맞는 앱을 다운로드하여 가입방법 절차에 따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App Store에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Google Play Store에서 해당 앱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신 정기예금, 정기적금 특판 상품은 만기시에 환급됩니다. 만기전에 이를 해지하시면 일정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아래는 간단한 표로 신협 모바일뱅킹 어플 "신협ON뱅크"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합니다.

스마트폰 종류 앱 다운로드 링크 가입 방법
아이폰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iOS 버전을 확인하고 해당 버전에 맞는 앱을 다운로드 후, 가입 방법 절차에 따라 진행
안드로이드 Google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버전을 확인하고 해당 버전에 맞는 앱을 다운로드 후, 가입 방법 절차에 따라 진행
위의 표는 신협 모바일뱅킹 어플인 "신협ON뱅크"를 각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가입 방법을 안내하는 표입니다. 이를 참고하여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신협 창구방문 없이 가입해보세요.

IBK 기업은행 D-Day 특판정기적금 12개월 최고 연 7% i-ONE 뱅크앱 신규 가입

IBK 기업은행에서는 i-ONE 뱅크앱을 통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D-Day 특판정기적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12개월간 최고 연 7%의 금리를 제공하며, 이 매우 높은 금리는 기업은행의 정기적금 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하지만, 이 상품은 선착순 4만명에게만 제공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가입자가 7.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금리를 얻기 위해서는 가입시 조금 더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D-Day 특판정기적금은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되며, 만기 후에는 보통 정기적금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또한, 금리와 함께 배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i-ONE 뱅크앱을 통한 비대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집에서 편안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래 표는 IBK 기업은행 D-Day 특판정기적금의 주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상품명 기간 최고 연 금리 신규가입자 대상 비고
D-Day 특판정기적금 12개월 7% 선착순 4만명 -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
- 만기 후 자동 전환
최고 연 7%의 매우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IBK 기업은행 D-Day 특판정기적금은 주목할만한 상품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선착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대상에 해당되는 가입자에게는 금리를 잘 파악한 후 가입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협 플러스 정기적금으로 자산 껑충

신협 플러스 정기적금은 연 10%의 이자를 보장하는 신한카드 연계형 정기적금입니다. 이번에는 이 정기적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카드 연계형 적금의 가입 방법입니다. 해당 상품에 가입하려면 신한카드 목록 중 선택하는 내용이 필요합니다. 세금우대/저율과세 등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안정농협" 지점의 준조합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세금우대 및 비과세 혜택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 "조합원 가입하기"를 통하여 간편하게 NH농협 준조합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정기적금의 장점은 이자가 깡총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평소에 돈을 저축하고 관리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지만, 이에 대한 보상이 적어 많은 사람들이 은행의 이자율에 좌절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협 플러스 정기적금은 연 10%의 보장된 이자율을 제공하여 자산을 껑충하게 만드는 놀라운 투자 상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신협 플러스 정기적금의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 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명 이자율 가입 기간 가입 방법
신협 플러스 정기적금 연 10% 1년 신한카드 연계
이러한 신협 플러스 정기적금은 안정적인 자산 운용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한 상품입니다.

금융시장이 불안하지만, 이정도의 이자율을 제공하는 상품은 매우 이례적입니다. 자산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가입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