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몇 초 만에 넷플릭스 자막 크기 배경 폰트 설정하는 법

오토박스프레임 발행일 : 2023-04-17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자막 배경 제거 설정하는 방법

넷플릭스 자막 배경: 넷플릭스 콘텐츠를 시청하면서 자막에 검정색 배경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나오는 자막은 오히려 시청 환경을 해치기 때문에 이를 없애고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넷플릭스에서 자막 배경 제거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설정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넷플릭스를 실행한 후, 계정 설정에 들어갑니다. 계정 설정에 들어가면 "나의 프로필"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나의 프로필" 항목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언어 설정" 메뉴가 나옵니다. "언어 설정" 메뉴에서는 "자막 및 음성" 설정 항목을 찾아서 들어갑니다. 그리고 "자막" 항목을 선택합니다.

"자막" 항목에서는 "배경"을 선택하면 됩니다. "배경"을 선택하고 나면 자막 배경이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 설정이 모든 디바이스에서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다른 디바이스에서도 자막 배경을 제거하고 싶은 경우, 해당 디바이스에서도 동일한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쉽게 위에서 설명한 방법대로 설정하면, 넷플릭스에서 자막 배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청 경험이 개선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는 넷플릭스 자막 배경 제거 설정 방법을 정리한 표입니다.

설정 단계 상세 내용
1단계 넷플릭스 실행
2단계 계정 설정
3단계 "나의 프로필" 클릭
4단계 "언어 설정" 선택
5단계 "자막 및 음성" 선택
6단계 "자막" 선택
7단계 "배경" 선택

 

넷플릭스에서 자막 설정하는 방법

넷플릭스는 국내에서도 많은 이용자들이 있는 인기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그러나 자막 설정 페이지 링크를 찾기 어렵다는 불만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은 그곳에는 자막 설정 페이지 링크가 없어서 찾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는 넷플릭스의 실수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자막 설정 페이지 링크를 만들어 두었으면 더욱 편리했을 텐데 말입니다.

다시 말해, 만들어놓고 링크를 걸어주지 않는 나쁜 넷플릭스의 심보입니다. 만약 넷플릭스에서 자막 설정을 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화면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메뉴에서 “내 계정”을 선택합니다. 내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면 “언어”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자막 언어를 선택하면 됩니다. 자막 언어를 선택한 후에는 자막을 선택한 언어로 변경해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자막 설정 페이지는 찾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시리즈를 즐길 때 자막 설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자막 설정 페이지를 찾는 것이 힘든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는 넷플릭스가 이용자들이 자막 설정을 해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정도로 충분한 기능을 제공하는데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막 설정 페이지를 찾는 것보다는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잘 이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장점 단점
다양한 자막 언어 제공 자막 설정 페이지를 찾기 어려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 자막 설정 변경이 번거로움
자막과 청각 장애인용 자막 제공 자막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도 있음

따라서 넷플릭스를 이용할 때는 자막 설정을 잘 확인해보고 즐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넷플릭스의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스마트 TV나 게임 콘솔에서도 넷플릭스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분의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를 즐기세요!
알아보는 글

넷플릭스 자막 배경에 대한 이슈

최근 넷플릭스 이용자들 사이에서 자막 배경 이슈가 떠오르고 있다.

어느덧 넷플릭스에서 영상을 보면 까만색 배경으로 각 자막 구간이 구분되어 나오기 시작했다. 이로 인해 시청하는 화면의 가시성이 떨어져 불편한 느낌을 받는 이용자가 다수 보고되고 있다. 사실, 이와 관련해서는 공식적인 발표나 해결 방법이 아직 나오지 않았다.

따라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각 개인의 고객센터나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서 해결 방법이나 대처법을 공유하는 방법 밖에는 없다. 하지만, 이번 자막 배경 이슈로 인하여 넷플릭스에서는 이용자들의 불편을 느끼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한 조속한 해결책 마련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자막 설정 중 이슈가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넷플릭스에서 영상을 시청하면서 안드로이드 자막 설정을 했는데, 갑자기 자막에 까만 배경색이 생겨 시청하는 각 장면이 불편해지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이는 까만색 배경 때문이기 때문에, 넷플릭스만의 문제가 아니라 안드로이드 자막 설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였다.

결론적으로, 넷플릭스 자막 배경 이슈는 이용자들에게 불편함을 초래하고 있다. 해결 방법이나 대처법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아, 이용자들은 각자 해결 방법을 찾아내야 하는 상황이다. 넷플릭스에서는 이러한 이용자들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아래는 이번 넷플릭스 자막 배경 이슈에 대한 요약된 내용입니다.

자막 배경 이슈 요약된 내용
문제 발생 넷플릭스에서 영상 시청 시 자막에 까만 배경색이 생기는 문제 발생
해결 방법 공식적인 해결 방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며, 각 이용자들은 개인적으로 해결책을 찾아내야 함
이슈 발생 원인 안드로이드 자막 설정에서 까만 배경색이 생기는 문제 발생
해결 필요성 넷플릭스에서는 이러한 이용자들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한 조속한 노력이 필요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