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기 예금 추천, 토스뱅크 먼저 이자 받는 예금 (연 3.5%)

오토박스프레임 발행일 : 2023-04-16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와 애드센스 설명지침서

토스 이자: 블로그 운영자들 중 많은 사람들이 구글의 광고 플랫폼인 애드센스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일정한 규칙과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준수해야 할 내용들을 꼼꼼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보기 위해 일정한 조건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고, 블로그에 적합한 내용과 디자인, 저작권 관리 등의 내용을 먼저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광고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광고 노출 권한AdSense 광고 게재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 코드를 블로그에 적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 밖에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올리기 위한 조건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블로그 내부에 없는 정보를 넣거나, 블로그 내부에 다른 광고 제품을 삽입하는 등의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광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구글의 지침에 따라 올바르게 광고를 적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하면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될 수 있으며, 더 큰 법적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와 애드센스에 적용되는 내용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를 준수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면, 안정적인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내용 필요한 조건
구글 애드센스 계정 가입하기
광고 노출 권한 부여하기
광고 코드 적용 블로그 내에 삽입
내부 광고 제품 삽입하지 않음
광고 유도 행위 금지


스뱅크의 이자 조회 및 내 계좌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 계좌 관리

토스뱅크에서는 내 계좌 관리 메뉴에서 계좌 종류, 개설일, 적용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좌 별명, 주로 쓰는 계좌 등의 메뉴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메뉴 중 하나인 "이자 조회하기"는 이자를 확인하고 싶은 계좌를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자 조회하기

이자 조회하기를 위해서는 토스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 후 홈 화면에서 자산 항목을 선택하고 토스뱅크 통장을 터치합니다.

이제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여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받을 이자/총이자" 화면에서 이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계좌 요약 정보

아래는 내 계좌 요약 정보에 대한 표입니다.

계좌종류 개설일 적용 금리
입출금계좌 2022.01.01 0.8%
정기예금 2021.06.30 1.2%
적금 2021.03.15 1.5%
기타 2020.04.01 0.4%

위의 표에서는 토스뱅크에서 제공하는 계좌 종류별 개설일과 적용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계좌 정보를 쉽게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이자 조회하기를 통해 이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는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자신의 계좌 정보를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내 계좌 관리에서 자신의 계좌 정보를 확인하고 이자 조회하기를 통해 이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기능들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토스뱅크 통장에서 이자 확인 및 지급일 조회 방법

토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으로서 이자율이 미치는 영향이 큰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나의 토스뱅크 통장에서 얼마나 이자가 주는지, 그리고 이자 지급일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스마트폰에서 토스 앱을 실행한 뒤, 나의 토스뱅크 통장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어제까지 쌓인 이자를 확인한 뒤 누릅니다.

이제 통장 상세정보 페이지로 이동하면 수신금리와 원금 그리고 기간을 입력할 수 있는 계산기가 있습니다. 여기에 알고 싶은 내용을 입력하고 계산을 하면, 얼마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매월 16일에 이자가 지급된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이자 지급일은 매월 16일입니다.

하지만 이 날이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자동으로 이체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나의 토스뱅크 통장에서 이자를 확인하고 이자 지급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리가 상승하는 시점에 이자수익이 늘어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이자를 확인하면서 재테크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토스뱅크 통장 이자 계산표입니다.

원금 수신금리 이자
100만원 0.8% 8,000원
300만원 1.2% 36,000원
500만원 1.5% 75,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