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 여의도 나들이 추천

오토박스프레임 발행일 : 2023-02-24
반응형

석촌호수 벚꽃길

석촌호수 벚꽃길은 아름다운 석촌호수를 끼고 둘레길을 걷는 곳입니다. 한 바퀴를 다 돌면 1시간 이상이 걸리기 때문에,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걷는 것이 좋습니다. 벚꽃이 만개한 봄에는 호수 주변이 아름다운 분홍빛으로 물든 모습을 보여줍니다. 석촌호수를 한 바퀴 돌면서 자연과 벚꽃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은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에서 6번 출구로 나와서 계속 직진하면 나오는 사거리에서 우회전하면 보이는 곳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봄이면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데, 특히 밤에는 조명이 되어 더욱 아름다운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 기준으로는 4월 첫째 주와 둘째 주가 벚꽃 구경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봄을 맞이해 꽃놀이와 벚꽃 구경을 즐기기에는 석촌호수 벚꽃길과 여의도 윤중로 벚

봄 나들이로 추천하는 여의도 한강공원

여의도공원: 서울의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공원

보내고 있는 모습이 좋아 보이네요.같은가 봅니다.꽃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보내는 모습이 좋다니 감사합니다. 이 꽃도 정말 아름다운데요. 이 꽃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여기는 연못에 정자라니 참 비교되네요.수양버들과 노송이 둘러싼 연못도 너무 멋져요.산수유는 이미 만개해서 너무 이쁘네요.

 

연못에 정자가 있는 모습은 참으로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수양버들과 노송이 둘러싼 연못은 정말 멋지네요. 그리고 산수유도 이미 만개해서 너무나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계절인 것 같아요.위에 생각하는 사람이 떡 하니 있네요. 다.

이미지:

해질녘 이미지

맞습니다. 이런 아름다운 자연의 경치는 계절에 따라 변화가 있죠. 그리고 이곳에서 떡을 먹으며 생각에 잠긴 사람이 있나보군요. 그 사람의 마음이 어떤 것일지 상상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봄날의 여의도 파크원

있는데 우리는 9번 출입구로 들어갔어요. 바로 여의도 파크원이에요. 이 시기에는 정말 이곳에서 봄을 느낄 수 있어요. 꽃이 피어 봄기운이 가득 하더라구요. 걸어다니며 보내고 있는 모습이 좋아 보이네요. 같은가 봅니다.

 

산수유의 만개와 한강 나들이

산수유는 이미 만개해서 너무 이쁘네요. 계절인 것 같아요. 위에 생각하는 사람이 떡 하니 있네요.

한강 나들이를 즐기기 위해 우리는 9번 출입구로 들어갔어요. 바로 여의도 파크원이에요. 파크원 안에는 봄꽃이 피어 봄기운이 가득 하더라구요. 중학생 친구들이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경험을 할지 저도 기대가 되면서, 조만간 저도 한강 나들이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오후쯤 출발해서 해질녘까지 있으니 해가진 후가 더 예뻤다며 다음엔 저녁에 가고 싶다고 합니다. 저녁에는 버스킹공연도 있고 조명도 들어오니 더 낭만적이었나 봐요. 한강 고수부지는 아이들 어릴 적에는 자주 갔다가 커서는 거의 가보지 않았는데 요새 젊은 세대들에게 분위기 있는 곳으로 핫한가 봅니다.

자기들이 알아서 지하철도 두 번 갈아타서 한강에 도착하고 배달음식도 시키고, 다 먹고 치우고, 대여한 물품들 반납도 하고 버스킹 공연도 보고 거의 9시 반쯤 집에 도착했더군요. 반나절 외출이었지만 대중교통도 익히고 물품도 대여 반납해보고 먹을거리도 시켜 먹고 치우는 것까지 경험해보면서 아이들이 또 한 뼘 자란 듯합니다.

가족끼리 외출 시에는 마냥 막내처럼 따라다니기만 했었는데, 친구들끼리 함께 갈 때는 자기가 지하철역 안내를 했다고 하네요. 성인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아이들은 경험을 통해 배우고 느끼고 자라는 거 같아요. 앞으로도 딸아이가 작고 새로운 경험들을 하면서 멋지게 컸으면 좋겠다는

반응형

댓글